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라이프] G70 광택 + 유리막 후 첫 세차

칠공이 이야기∝/카라이프

by 부릉남 2020. 5. 10. 21:0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릉남입니다!

일주일만이네요 😁

5월1일은 광택과 유리막을 맡겼던
저의 레피스블루 G70을 찾은 날입니다.

그로 부터 열흘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송화가루에 벌레시체에 난리부르스🤪

그래서 결국 세차를 했습니다.
고압수를 뿌리고 폼을 뿌리고 얼마동안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고압수로 열심히 세척을 했습니다.

폼을 다시 뿌리고 미트질을 해야하나
보닛을 손으로 만져봤는데
이물이 없었습니다.
평소에는 이거저거 많이 묻는데
확실히 유리막 효과가 있네요

밑에는 마지막 고압수를 뿌린 후의 사진입니다.

 

물방울이 흘러내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딩 정말 장난 아니네요ㅎㅎㅎㅎ
타올로 닦아내고 나니 정말 깨끗하네요😍

여름에 세차가 걱정이었는데
좀 수월해질 듯 합니다.

이상으로 부릉남의
G70 유리막코팅 후 세차 후기를 마칩니다.

건강 항상 조심하시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