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라이프]G70 광택 + 유리막 코팅 시공기🚗

칠공이 이야기∝/카라이프

by 부릉남 2020. 5. 3. 00: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릉남입니다!

제 차 G70을 출고한지도
어느덧 1년 하고도 8개월이 되었습니다.

알게 모르게 제 차의 도장면에는
크고 작은 데미지들이 쌓여있었고,
심지어 최근에는 귀찮다는 이유로
주유소의 자동세차를 애용했습니다😅

겸사겸사 이런 저런 이유로
광택과 유리막 코팅 시공을 받게 되었습니다.
시공은 예전에 타사 차량 동호회에서
알게 된 남양주의 더 카스파에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장님께서 사진도 잘 찍어 주셨습니다.
제가 좀 X손이라 사진 연습을 해야하는데..
그래도 어렵네요 ㅠ
계속 연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 도장면의 워터 스팟 + 잔기스들😟


요새 관리를 너무 못해줘서
차가 많이 더럽네요 ㅠ

거기다 얼마 전, 회사 근처의
나무 가지에 긁히는 일도 있었습니다.
마음이 너무 아팠어요😭
그래서 광택+유리막코팅으로 없어지기를 바랬습니다.

작업 전에 마스킹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믿음이 가네요~

작업을 맡기고 다음날에 찾으러 갔습니다.

 작업완료 후🤩

정말 복구가 불가능한 기스빼고는
정말 매끈해졌습니다.
왜 광택을 맡기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맡긴 보람이 있네요!

출고 했을때도
출고장에 오래 있었던 재고차여서
생활기스들이 많았는데
상태가 정말 좋아졌습니다.
새차 빰 치네요!!
앞으로 관리를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응원 부탁드립니다.

자! 이제 최종 결과물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사진으로만 봐도 케어 받을만 하죠?

결과물이 상상 이상이라
저도 놀랐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더 빨리할 걸 그랬네요ㅎㅎ

제 돈내고 했지만, 정말 갚어치를 하는 작업이었습니다.
거기에 유리막코팅까지
당분간 차가지고 밖에 나가기 싫어질 듯 합니다.
이 상태를 오래 유지하고 싶어서요😅

이상으로 G70 광택 + 유리막 코팅 시공기였습니다.

현재 자신의 차를 오래오래 타고 싶다면
관리를 잘해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새차 기분도 나구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