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을찾아서] 광명 초밥 맛집 김수언스시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릉남입니다😇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곧 여름입니다.
건강 조심하시구요

이번에는 광명에 초밥 맛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역시 이곳도 웨이팅이 있네요
주말에 가실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김수언 스시집 문 앞👆

광명의 한 상가 2층에 자리잡고 있는
김수언 스시집입니다.
오픈 시간 확인하시구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메뉴🔼

이번에 4명이서 방문하여
A세트 셋, B세트 하나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개별 주문도 가능합니다.

제가 A세트를 주문하여
A세트 위주로 촬영하였습니다.

주문하면 샐러드와 기타 반찬이 나옵니다.

A세트(3인이라 3개씩)👆

왼쪽부터 소고기 우둔살,
아래 참치등살
오른쪽 갈릭
오른쪽 2종류는 광어에 부추와 백김치를
올렸습니다.

정말 식감도 좋고 싱싱함이 느껴졌습니다.
왜 사람들이 많은지 알겠더군요

광어♡🔼

우둔살과 참치등살👆

정말 사진으로만 봐도 싱싱하죠?

2번째 접시 등장!🔼

드디어 2번째 접시가 등장했습니다.
첫번째를 다 먹고나니
바로 이어서 등장😁

왼쪽부터 흰살생선꼬리살
아래 계란
오른쪽 상단 황새치타다끼입니다.

초밥에도 먹는 순서가 있다는데
잘 모르겠네요 ㅠ

2번째 접시👆

아래 생새우
위 구운연어
오른쪽 연어입니다.

A세트는 총 11개의 초밥과
한개의 새우튀김
그리고 우동 혹은 매운짬뽕을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희 일행은 전부 우동을 주문하였습니다.

새우튀김👆

A세트와는 달리 B세트는 새우가 왕새우였습니다.
왜 비싼지 알겠더군요 ㅎㅎ
역시 새우는 바삭해야 더 맛있는 듯 합니다.

마지막 메뉴 우동🔼

마지막 메뉴인 우동이 나왔습니다.
맛은 지금까지 맛보았던 우동과는 많이 달랐고
굉장히 고소하면서도 달짝지근했습니다.

이건 직접 드셔보셔야 아시겠네요
백문이 불여일미입니다.

마지막 화룡점정 후식🔼

식사를 마치고나면 후식으로
오미자 에이드?가 나옵니다.
약간 느끼하거나 비릴 수 있는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고
식사를 마치게 도와줍니다.

제가 초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는 다음에도 꼭 또 갈 예정입니다.
가격도 이만하면 괜찮고
맛는 말할 것도 없고
초밥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방문 강추드립니다.😘

거주지가 많은 동네라 조용하여
더 좋은 듯 합니다.

이상 부릉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식당 위치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차할 곳은 해당 상가 지하에 가능합니다.
주차 대수는 많지 않으니
유의 하시면 좋겠습니다.😁
주차는 무료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